2015 Program 


Special Topics

아이디어가 현실로 실현되는 곳

Display Week 2015 는 정보 디스플레이 업계 최고의 글로벌 행사로 최첨단기술과 앞선진 연구자,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한자리에 모여 신선한 통찰과 가치 있는 영감을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상상력을 자극하고 끊임 없는 혁신이 시현되는 Display Week 2015는 웨어러블 디스플레이, Oxide, LTPS TFT, 4K LCD OLED TV를 포함, 전 세계 수십억 인구가 매일 사용하는 정보디스플레이 기술의 미래를 이끌 첨단 혁신, 연구 현황 및 업계 동향을 만나볼 수 있는 최대 규모의 종합 행사입니다.

업계는 물론 학계를 망라한 첨단기술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디스플레이 기술의 연구, 엔지니어링, 새로운 적용 분야, 평가 및 활용에 의견을 나누는 업계 최고의 행사입니다.

전 세계 정보 디스플레이 업계의 첨단기술 행사행사Display Week 2015

지금 참가 신청하세요.



교육 프로그램

Display Week행사에서는 업계가 인정한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Display Week 심포지엄
2015년 6월 2~5일
일 주일간 진행되는 본 심포지엄에서는 정보 디스플레이 관련한20이상의 폭넓은 기술 학문분야를 커버하며, 이는 70 개의 기술 전문 세션으로 구성된 발표장에서  엄선된400개 이상의 구술 발표 연 및 포스터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들 전문 세션은 디스플레이업계 혁신을 주도하는 최신  연구결과, 그리고 새롭고, 첨단기술 및 획기적인기술적 발전 현황을 엿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정보 디스플레이 분야에 관심이 있는 연구원, 과학자,  엔지니어 라면 반드시 참가를권장하는 심포있을 예정입니다.

비즈니스 컨퍼런스
2015년 6월 1일(월)
비즈니스와 경제적 측면에서 디스플레이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명하는 1일 행사로 업계의 발전동향과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주제로 한 발표가 제공됩니다.

투자자 컨퍼런스
2015년 6월 2일(화)
투자자를 대상으로 디스플레이업계 동향은 물론 투자 효율의 극대화를 위한 최상의 투자 방식 등을 살펴보는 심도 있는 교육 행사입니다.

일요일 특별 강좌
2015년 5월 31일(일)
디스플레이 업계의 반이 되는 기초 과학 및 기반 기술을 강의하는 강좌로, 당일 4시간 강좌로 제공되며, 현재 개발되어 사용되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정보 디스플레이를 함께 살피고 질의의 기초 원리를 질의 응답을 주고받는 자리입니다.

월요일 세미나
2015년 6월 1일(월)
Display Week 심포지엄 개막 전날 열리는  90분 세미나에서는 최근 디스플레이 산업에서 등장하는 첨단기술과 업계의 변화를 주도하는 기술 을 한눈에 조명합니다.

전시장
Display Week전시는 정보 디스플레이 관련 한 비즈니스 위한 디스플레이 관련 세계 최대의 글로벌 전시 행사입니다.


전시
전시 행사에서는 250개 이상의부스에서 최첨단 정보 디스플레이소자 , 재료 및 부품, 제조 장비 및 검사 장비,  애플리케이션 에 관련된 신 개발 제품이 전시될 예정으로 을 참가자들이 가장 경제적으로 정보 디스플레이 관련 필요솔루션찾을 수 있는 자리입니다.


I-Zone
Innovation zone’의 줄임말으로 제품 이전 단계의 prototype을 전시하는 이 전시 공간에서는 향후 미 래의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최첨단 시제품을 실제 시연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리콘 밸리

전 세계 첨단기술 혁신의 허브인 실리콘 밸리는 Display Week 2015 개최를 위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올해 행사는 실리콘 밸리의 중심지인 캘리포니아주 산호세(San Jose)에서
열립니다. 전 세계 최대 IT 기업은 물론 수 천 개의 신생업체가 자리한 실리콘 밸리는 업계의 파워하우스이자 획기적인 기술이 탄생하는 발전소이며, 정보 디스플레이 업계의 주요 행사를 유치할 최적의 장소입니다.

가능성을 발견하는 업계 최고의 행사! Display Week 2015에 지금 참가 접수하세요.
 

Display Week 2015 

显示周学术会议
 Schedule Overview
Symposium Program (pdf)
Download the DisplayWeek App:

Tweet about Display Week using #DisplayWeek15

Special Topics
Oxide and LTPS TFTs
Wearable Displays
Disruptive Display Materials
Curved and High-Resolution Displays
SID/IES Lighting Track

Vehicle Displays & Trends
Imaging Technologies & Applications



Prospectus:  English, Korean, 中文, 日本語
Sponsorships:  English , Korean中文, 日本語

2014 data for exhibitors:  English, 中文
2015 Housing:  PDF Form, or website
JSID Authors' Workshop June 2

 


Display Week 2015 Exhibition Hours
Tuesday, June 2 10:30 am - 6:00 pm
Wednesday, June 3 9:00 am - 5:00 pm
Thursday, June 4 9:00 am - 2:00 pm

Contacts for exhibits and sponsorships:
  Jim Buckley
Exhibition and Sponsorship Sales, Europe and Americas
jbuckley@pcm411.com
Phone +1 (203) 502-8283
  Sue Chung
Exhibition and Sponsorship Sales, Asia
schung@ghtconnections.com
Phone +1 (408) 489-9596
Click on or scan the code on the right with your mobile to join the SID email list for updates on Display Week!